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인터넷 결제 시 법적인 효력을 지닌 사이버 인감을 권장하여 30만원 이상 신용카드 결제 시 공인인증서의 시행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없는 학부모님께서는 은행용 공인인증서나 증권사에서 인증서를 발급 받으신 후, 신용카드용 공인인증서를 추가로 발급 받으셔야 인터넷에서 30만원 이상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에 이상이 없음에도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먼저 사용하시려는 카드의 카드사로 문의하시어 결제 불가 여부 및 사용 한도를 확인해 주세요.
만약 결제 과정 중 이상이 있는 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결제 과정 중 결제창이 뜨지 않는 경우>
인터넷 창의 상단 메뉴 중 '도구' > '팝업차단' > '팝업 차단 사용 안함'으로 선택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결제 도중 다음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카드사별 제공하는 안전결제ISP 또는 ActiveX 컨트롤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신 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위의 사항을 모두 확인 하신 후에도 지속적으로 같은 오류가 발생할 시에는 새알고객지원센터(☎02-2271-0103)로 문의주시면 문제 해결에 도움 드리겠습니다. 새알고객지원센터 서비스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A. 고객지원센터 연락처와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연락처 - TEL) 02-2271-0103
2. 상담시간 - 평 일 09:30 ~ 18:00
일요일과 공휴일은 고객만족센터 휴무이니, 새알한자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A. 안녕하세요.(주)새알교육 입니다.
중복 결제가 이루어졌을 경우에는 신용카드 정보(결제일, 결제금액, 카드사)를 확인하신 후, 새알교육지원센터(☎02-2271-0103)로 연락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 신용카드 중복 결제란?
결제하신 금액이 청구서에 이중으로 청구 되신 경우입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확인버튼을 두번 누르시거나 결제 승인 후 새로고침을 하신 경우 간혹 중복결제가 일어나실 수 있습니다.
A. 안녕하세요. (주)새알교육 입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분실 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새알교육 홈페이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My page'를 클릭하신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학부모님의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비밀번호 찾기시, 회원가입시 입력하셨던 메일로 비밀번호 변경 링크가 보내지게 되며 변경하신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새알교육 홈페이지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자동 로그인 될 수 있도록 설정해드리기 때문에 분실의 우려는 없습니다.
하지만 여타의 이유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위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A. 안녕하세요. (주)새알교육 입니다.
새알교육 홈페이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11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윈도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을 확인해주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 방법>
1. 인터넷 창을 띄워 보세요.
2. 화면 상단 주소창의 아래에 있는 메뉴 중에서 '도움말'을 클릭하세요.
3. 'Internet Explorer 정보'를 누르시면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이 8 또는 9보다 낮을 경우, 업데이트를 통해 최적화 버전으로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A. 우선 교재 파본 발생으로 인하여 회원님께 불편 끼쳐드리게 된 점, 정말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파본 상품에 대한 사진을 메일로 발송해주시면 파본 내역을 확인 후 해당 상품 회수 및 새로운 상품으로 발송 처리 가능합니다.
위 내용 발견 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A. 우선 오배송으로 인하여 회원님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받아보신 상품에 대한 사진을 메일로 발송해주시면, 회원님의 주문내역과 매칭하여 오배송된 상품을 확인한 후 해당 상품 회수 및 주문하셨던 상품으로 배송처리 가능합니다.
위 내용 발견 시 고객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
A.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 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A. 입금 기한은 계좌 생성 후 5일간 유효하며 연장 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입금자명과 상관없이 금액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 처리됩니다.
A. 안녕하세요. (주)새알교육 입니다.
인터넷에서 결제를 하실 경우, 법적인 효력을 지닌 사이버 인감을 권장하여 30만원 이상 신용카드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의 시행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하여,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학부모님께서는 은행용 공인인증서나 증권사에서 인증서를 발급 받으신 후, 신용카드용 공인인증서를 추가로 발급 받으셔서 인터넷에서 30만원 이상 결제를 하시면 되십니다.
A. 안녕하세요. (주)새알교육 입니다.
저희 새알교육은 학부모님과 자녀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가지고 있으며, 작은 정보 하나라도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 관리되므로 외부로는 절대 유출될 수 없으니, 안심하세요.^^
A. 안녕하세요. (주)새알교육 입니다.
새알한자에서는 아이들의 한자 공부 뿐 아니라 자연스럽게 인성과 창의성을 고루 계발할 수 있도록 인성, 감성, 창의성, 지성 관련 콘텐츠(워크시트)까지 제공되고 있어 유아, 초등 과정에 필요한 교과 활동 외에도 인성 교육까지 함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 안녕하세요. (주)새알교육 입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인터넷 결제 시 법적인 효력을 지닌 사이버 인감을 권장하여 30만원 이상 신용카드 결제 시 공인인증서의 시행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없는 학부모님께서는 은행용 공인인증서나 증권사에서 인증서를 발급 받으신 후, 신용카드용 공인인증서를 추가로 발급 받으셔야 인터넷에서 30만원 이상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에 이상이 없음에도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먼저 사용하시려는 카드의 카드사로 문의하시어 결제 불가 여부 및 사용 한도를 확인해 주세요.
만약 결제 과정 중 이상이 있는 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결제 과정 중 결제창이 뜨지 않는 경우>
인터넷 창의 상단 메뉴 중 '도구' > '팝업차단' > '팝업 차단 사용 안함'으로 선택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결제 도중 다음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카드사별 제공하는 안전결제ISP 또는 ActiveX 컨트롤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신 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위의 사항을 모두 확인 하신 후에도 지속적으로 같은 오류가 발생할 시에는 새알고객지원센터(☎02-2271-0103)로 문의주시면 문제 해결에 도움 드리겠습니다.
새알고객지원센터 서비스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